본문 바로가기

푸드맵조지기

함안 대구식당 카페1946✨

함안 대구식당

매일 8:30~20:00셋째주 월요일 휴무

주차장 짱 넓음👍👍🏻

차타구 가야대요 버스로는 노답 갈줄 모름


백종원 아저씨도 알고 나도 아는 소고기국밥 맛인데 맛있음

앉자마자 '국밥 두개요~' 바로 시키고

메뉴판 보니까 짬뽕도 있었음ㅋㅋㅋㅋ

메뉴를 보고 주문하세요... 국수도 맛있어 보이뮤ㅠㅠ

밥이랑 국수 같이나오는 짬뽕도 있습니다...ㅋㅋㅋ

 

메뉴판이 삐뚤한건 제 마음이 삐뚤어서 그렇습니다.(단호)

 

 

 

반찬은 세개면 충분!! 선지랑 소고기가 크게 들어있습니닷 부들부들

옆테이블에서 저 청양고추를 가위로 잘게 잘라서 넣어드시던데

꿀팁💡 훔쳐봄 나도 담에 가면 해먹어봐야지

좌식테이블이 조금 다닥다닥 붙어있으나 불편한 정도는 아니고

입식 테이블도 있으나 몇개 없어요

사람은 많은데 회전율이 높아서 바로 먹었어용

함안 놀러가서 국밥먹고싶으면 한번 더 먹으러 갈 거 같아여!

∞참고로 화장실 손씻는대는 식당입구 앞에 수돗가에 쪼그리고 손씻으시면 댑니다

나름 재밌음

 


카페 1946

오픈 10:00~20:00

월요일 휴무

주차는 카페 옆도로나 카페에서 왼쪽으로 돌아내려가서 주차하세용


한옥카페입니댜

에 반쪽자리 사진입니다🤛🏻

한옥 카페구여

왼쪽 건물에 주문하고 실내도 있고

사진에 길 따라 뒤로 가시면 야외도 있어요

우린 야외에서 10분 있었는데 모기 5방물림🦟

실내추천합니다 ㅋㅋㅋㅋㅋㅋㅋ

 

사람도 생각보다 많이 없고 조용하니

복자주스(복숭아+자두) 마시니까 세상 좋음

복자주스 맛있습니다 카페인 찌질이는 복자주스 추천해여

사진은 없습니댫ㅎㅎㅎ

함안 죠아요 조용하고 초록초록하구 놀러가세여

 

말이산 고분군 나홀로나무 자랑하기

'푸드맵조지기' 카테고리의 다른 글

구포동 뷰포트 마카롱🤍  (0) 2020.10.05