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
카테고리 없음

부산 문현동 까다로운 닭갈비

 

 

 

 

요 간판을 찾으세요

 까다로운 닭갈비(=까다로운 참숯 더덕 닭갈비)

오픈 매일 17:30~24:00

골목길에 있는 식당이라 주차는 어려울 꺼 같아요.

술을 안마실수 없는 메뉴니 대중교통 이용하세욤 ㅋㅋㅋ


 

 

메뉴판

 저희는 3명이서 소금 닭갈비 3인 먼저 주문했어요~

골뱅이숙회 먹고싶어서 물어봤는데 3일전엔 예약해야된다고 하시더라구요!!!

강원도에서 바로 공수해 오신다며.. 다음엔 저 골뱅이 도전 해보려구요!!!

미리 전화로 물어보고 가세요~

 

 

소스랑 절임류 같이 나와요

 밑반찬 먹기전에 닭갈비 다 먹습니다 JMT

소금닭갈비

 겉에 초벌해서 나오고 옆에 양념된 더덕이랑 같이 숯에 챱챱

구워주시면 진짜 촉촉하고 보들보들한 닭갈비를 영접 할 수 있습니다..

대존맛이구요ㅋㅋㅋ게눈 감추듯 사라짐..ㅎ...

소스랑 같이 드셔도 맛있고

더덕을 좀 오래 익혀서 같이 먹으니까 훨씬 맛있습니댜!!!!

셋이 갔는데 더덕 나만 먹음 개꿀

3인분 기준으로 닭갈비가 5대 나오는거 같아요!! 

 

양념 닭갈비

 소금 닭갈비 순삭하고 양념 3인분 추가요~~🙋🏻

사람이 3명인데 6인분은 먹어줘야합니다. 저흰 많이 먹거든요^_^
🧚tmi. 이거는 1차 이날 3차까지 먹음

양념은 일단 좀 잘 타요!! 그래서 자주 뒤집어 주셔야대고 

더덕양념이랑 비슷한거 같은데 일단 닭갈비 자체가 너무 촉촉하고 부드러워서..

기본빵은 댑니다!! ㅠㅠ 맛잇음...

저는 양념보단 소금이 더 맛있었는데 솔직히 우열을 가리기 쉽지않아서

둘다 드시면 됩니다 고민 하지마세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🍽

조만간 또 먹으러 갈 예정이예용🤍